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이번주 IPO]2월 첫째 주 수요예측·청약 일정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이달(2월) 첫째 주에는 제이오, 샌즈랩이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앞두고 있다. 꿈비는 일반청약을 진행한다.


<수요예측>


◆제이오= 제이오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기술과 생산시설을 기반으로 한 2차전지 도전재용 탄소나노튜브 사업과 다양한 산업 분야의 공정설계, 기본 및 상세설계, 사업관리, 시운전 등 설계·조달·시공(EPC) 관련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랜트 엔지니어링 사업을 영위하고 있다.


총 공모 주식 수는 400만주, 주당 공모가 밴드는 1만~1만3000원이다. 오는 2월 1일과 2일 양일 간 수요예측을 실시하며, 이를 바탕으로 6일 공모가를 확정한 후, 7일과 8일 이틀 동안 일반 공모청약을 진행한다. 상장 예정시기는 2월 중순이며, 상장 대표주관사는 한국투자증권이다.


◆샌즈랩= 샌즈랩은 세계 곳곳에서 수집한 악성코드 등 사이버 위협 정보를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등을 활용한 자체 분석기술을 이용해 자동 분석하고 이를 기반으로 사이버 보안 솔루션을 제공하는 기업이다.


총 공모 예정 주식은 370만주로 희망 공모가 범위는 8500원~1만500원이다. 오는 2월 1~2일 양일간 수요 예측 후 6~7일에 걸쳐 일반투자자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상장 주관사는 키움증권이 맡았다.


<일반청약>


◆꿈비= 공모 희망가 밴드는 4000~4500원이다. 지난달 26~27일 양일간 기관투자자 대상 수요예측을 진행했고 오는 31일~2월 1일 일반청약을 받아 2월 중 상장할 예정이다. 대표 주관사는 키움증권이다.


2014년 설립된 꿈비는 유아용 놀이방 매트와 침구류, 원목 가구 등을 제조·판매하고 있다. 2016년 변신 범퍼침대 출시를 시작으로 2018년 먼지끼임과 곰팡이에 대한 저항성을 높인 층간소음 매트 ‘클린롤매트’를 선보였고 이후 아동의 성장에 따라 변형이 가능한 모듈형 조립식 원목 가구 ‘올스타’, 봉제선을 최소화한 ‘더블원피스매트’ 등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