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하나머티리얼즈,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반도체 부품소재 기업인 '하나머티리얼즈'는 최한수 부사장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11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행정안전부에서 지난해 12월부터 시행 중인 릴레이 방식의 사회적 캠페인이다. 어린이 보호구역내 교통안전 및 교통사고 예방을 위한 범국민적인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챌린지 참여는 ‘1(일)단 멈춤, 2(이)쪽 저쪽, 3(삼)초 동안, 4(사)고 예방’이라는 대국민 아이디어 공모로 선정된 공식 표어를 들고 인증 사진 촬영 후 다음 참가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방식으로 진행된다.


최한수 하나머티리얼즈 부사장은 '레이노코리아' 김현철 대표의 지목을 받아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참여 하게 되었으며, 다음 챌린지 주자로 이랜텍 이해성 대표와 어펄마캐피탈 김태엽 대표를 각각 지목했다.


최한수 부사장은 "우리 아이들이 늘 안전하게 성장할 수 있는 아름다운 환경을 조성하는 대국민 캠페인에 참여하게 되어 큰 영광"이라며 "교통약자인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보호 받는 사회적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