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소속 배우 김윤석 주연 영화 ‘모가디슈’ 예매율1위 수성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소속 배우 김윤석 주연의 영화 ‘모가디슈’가 30일 오전 10시 기준 예매율1위를 기록하고 있다고 30일 밝혔다.


영화 ‘모가디슈’는 1991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 내전으로 인해 고립된 사람들의 생사를 건 탈출을 그린 작품이다.배우 김윤석은 대한민국 UN 가입 이전, 아프리카 국가들의 지지를 얻기 위해 외교 총력전을 펼치는 소말리아 한국대사 한신성 역으로 분해 혼연일체 된 연기를 펼쳤다.


김윤석은 극한 상황 속 생존을 건 탈출 앞에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현실감을 선사했다. 특히 대사관의 수장이자 가장인 한신성 대사의 인간적인 갈등과 찰나의 고민들을 현실성 있게 그려내는가 하면, 책임감 강한 리더의 모습을 유연한 카리스마로 채색해 스토리의 긴박감을 끌어올려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자아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코로나와 삼복더위가 기승인 지금 회사의 소속배우 김윤석 배우의 연기가 다시한번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아 감사하다”며 “골든에그지수95%를 기록한 아이스로드를 비롯한 회사의 다양한 문화 컨텐츠가 지속해서 대중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문화 환경 조성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김윤석이 출연한 영화 ‘모가디슈’는 전국 영화관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