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큐에스아이 “전날 주가 급락, 회사 내부적 이슈와 무관”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레이저 다이오드(LD)전문 소부장 강소기업인 큐에스아이(대표이사 이청대)가 지난 26일 주가 급락과 관련해 27일 입장문을 발표했다.


큐에스아이 측은 이날 홈페이지를 통해 “주가 급락이 내부적인 이슈와는 무관하다며 추진 중인 사업들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밝혔다. 큐에스아이는 전날 주가가 전일 대비 20%(3000원) 하락했다.


큐에스아이는 “최대주주의 주식매각이나 금융사고 등 주가가 급락할 정도의 문제 등이 전혀 없다”며 “당사는 현재 회사의 성장과 주주 이익을 위해 인재 확보, 시설 투자, 기술 개발 등 투자와 연구활동을 지속적으로 하고 있으며 특히 향후 시장수요 확대가 기대되는 자동차용 라이다(Lidar), 통신관련 RF기술 등 국책 과제 수행을 통한 기술 개발에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큐에스아이의 미래사업 아이템들은 중장기 계획으로 진행되고 있어 시장수요 등 외부 환경변화에 따른 사업의 불확실성이 크고 시간과 노력이 많이 필요하다”며 “주가 하락으로 주주들의 심려를 끼쳐 죄송한 마음이며 당사는 주주들의 주주이익 제고를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