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피에이치씨,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MoHe's 동탄 라크몽 매장 오픈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피에이치씨(대표이사 최인환)가 동탄 라크몽에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MoHe's 두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4일 밝혔다.


바이오헬스케어 전문기업 피에이치씨는 경기도 화성시 동탄에 있는 ‘라크몽’에 국내 최초로 체험형 헬스케어 서비스와 리테일 사업 모델을 연계한 헬스케어 리테일 플래그십 MoHe’s를 오픈하고 체험 프로그램과 현장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8일까지 가오픈 기간을 가진 뒤 29일 정식 오픈 예정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MoHe’s 라크몽점은 MoHe’s NC강서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라크몽점은 기존 매장과 달리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인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건강기능식품 전문 매장에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 등을 추가하며 고객 체험 공간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하고 국내 최초의 체험형 헬스케어 리테일 전문 매장으로 탈바꿈했다.


체험 존과 리테일 존 그리고 이벤트 존으로 구성된 MoHe’s 라크몽점은 기존 매장 대비 2배 이상 넓어졌고 건강 측정 장비 수도 늘려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오프라인 매장을 고급화·대형화해 한층 넓고 쾌적해진 공간에서 무료로 자신의 건강을 측정할 수 있게 했다. 이 측정 결과를 기반으로 한 추천 알고리즘은 고객에게 가장 적합한 상품을 실시간으로 노출한다.


특히 이곳에서는 피부 측정, 두피 측정, 눈 건강 측정, 뇌파 측정 및 스트레스나 근 골격 건강 등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장비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외에도 안마기, 인바디 등이 구비돼 있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해 볼 수 있다.


또한 개인 건강 측정 결과에 따라서 본인의 건강 상태에 적합한 제품군을 리테일 존에서 바로 구매가 가능하며 화장품 및 건강기능 식품, 그리고 의료기기, 안마기 등을 비롯한 다양한 헬스케어 제품들을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체험 결과는 전용 앱인 MoHe를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피에이치씨 관계자는 “넓고 쾌적해진 매장에서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지속적으로 추가 신규매장을 오픈하고 고객분들에게 건강한 습관을 선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