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클럽디(CLUBD)-KGA,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 개최 협약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썝蹂몃낫湲 대한골프협회(KGA)와 ㈜이도가 운영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는 '클럽디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CLUBD Amateur Eco Championship)' 골프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27일 진행했다. 이중명 대한골프협회장(왼쪽)과 최정훈 이도 대표가 협약식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박소연 기자] 대한민국 골프의 미래를 이끌 골프 유망주 육성을 위한 '메이저아마추어' 골프 대회가 내년 새롭게 신설된다.


대한골프협회(KGA)와 ㈜이도가 운영하는 골프 클럽 브랜드 클럽디(CLUBD)는 27일 '클럽디 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CLUBD Amateur EcoChampionship)' 골프 대회 개최를 위한 협약식을 개최했다.


'클럽디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은 미래 대한민국 골프를 이끌 꿈나무 육성과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이 대회는 2023년 6월 충북 클럽디 보은(18홀) 및 속리산(18홀), 전북 클럽디 금강(18홀), 경남 클럽디 거창(27홀) 등 클럽디 골프장 중 1곳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클럽디아마추어 에코 챔피언십은 4라운드 72홀로 남자 선수권부 및 여자 선수권부로 나뉘어 스트로크 플레이 방식으로 치러진다.


메이저 아마추어 대회인 송암배 아마추어골프선수권, 허정구배 한국아마추어골프선수권 등과 같이 국가대표, 상비군 선발대회의 일환으로 진행된다.


최정훈 ㈜이도 대표는 "당사는 미래의 주역인 아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제공하기 위해 올해부터 전국 단위의 클럽디 꿈나무 사회공헌을 진행하고 있다"며 "클럽디 아마추어에코 챔피언십을 통하여 골프 유망주들이 더욱 성장해서 세계적인 선수로 꿈을 키우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중명 대한골프협회장은 "대한민국 골프 미래를 이끌 유망주 육성 사업에 이도가 먼저 제안을 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본 대회 협약을 통해 클럽디의 우수한 골프 시설과 인프라를 기반으로 골프 발전에 좋은 결실을 볼 수 있도록 기대한다"고 답했다.



박소연 기자 mus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