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에스디생명공학, 3년 연속 위아자 행사 기부 참여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SNP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박설웅)은 자사 제품 5130개를 기증하며 3년 연속 위아자 나눔장터에 참여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위아자에 기증한 4종 손소독제, 보습 에센스와 로션, 셀프염색제 등 총 4000개 제품은 아름다운가게 서울 지역 31개 매장에서 판매됐다. 이 회사는 2020년에는 '셀레뷰 블랙 로즈 아쿠아 마스크' 9000장을 기증했다. 3년간 위아자에 기증한 물품은 총 1만8100여점 규모다.


에스디생명공학은 매년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사회복지시설과 종교시설 등을 찾아 성금과 화장품·건강식품·위생용품 등 생필품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경영여건이 쉽지 않은 상황이지만 코로나19로 더 힘든 상황에 있을 이웃들을 생각하며 3년째 위아자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ESG경영의 일환으로 친환경과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일 진행되는 '위아자 기부물품 특별판매전'의 판매기부금은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저소득층 아동과 기후위기 취약계층 가정을 돕는데 전액 사용된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