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마니커에프앤지, 신제품 ‘점보 후라이드 봉’ G마켓 라이브 첫 공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육가공 전문 기업 마니커에프앤지가 신제품 ‘점보 후라이드 봉’을 G마켓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오후 8시부터 G라이브로 선보이는 점보 후라이드 봉은 고물가 시대에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라이브방송은 신제품 론칭 특집으로 할인 행사 및 구매인증, 선착순 이벤트 등도 동시 진행된다.


점보 후라이드 봉은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닭봉 부위를 사용했으며, 닭다리 정도 사이즈로 살점이 많아 잡고 뜯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 12시간 이상 저온 숙성시켜 오븐에 구운 후 튀겨내 바삭하고 촉촉한 식감이 살아있으며, 스파이시한 맛의 정통 후라이드 치킨 봉이다. 에어프라이어에 15분만 조리하면 가정에서도 크리스피한 치킨을 맛볼 수 있다.


마니커에프앤지는 G라이브에서 이번 신제품 점보 후라이드 봉 외에도 ▲리얼통살 치킨너겟 ▲버팔로 치킨윙 ▲참나무로 훈연한 훈제닭다리 ▲바사삭 치킨 닭다리 ▲리얼홈밀 볶음밥 2종 ▲도톰 한입 산적구이 등도 할인된 가격에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육가공 및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라이브방송을 포함한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 소통을 강화할 것”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CCM) 일환으로 소비자 의견을 청취해 제품을 개선,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