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어린이날 시즌, 전국 CGV에서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만난다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날 기간 전국 CGV 극장에서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 공연실황을 만나볼 수 있다.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엔터)와 CJ CGV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을 실황 영상으로 제작한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가 오는 5월3일 개봉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는 어린이날 시즌 CGV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등 43개 CGV극장에서 상영된다. 오는 25일부터 CJ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App)을 통해 티켓 예매가 가능하다.


국내 여아물 1위 지식재산권(IP)인 ‘캐치! 티니핑’을 뮤지컬로 제작한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에서는 애니메이션 속에있던 인기 캐릭터들이 무대로 총출동한다. 티켓 오픈 이후 아동/가족 부문 뮤지컬 예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올해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떠올랐다.


SAMG엔터는 이 같은 성원에 힘입어 ‘뮤지컬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뮤지컬 실황 영상을 제작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공연실황에는 뮤지컬을 통해 느낄 수 있는 재미와 감동을 고스란히 담았다.


아울러 오는 27일 오후 9시에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 깜짝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2D 전용 1+1 관람권을 1만6000원에 선보인다. 그 외 ‘캐치! 티니핑’ 관련 굿즈도 할인 판매할 예정이다.


‘뮤지컬 공연실황,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신비한 상자를 열어라!>’는 SAMG엔터와 SAMG엔터의 오프라인 체험사업 테마파크를 중심으로 뮤지컬, 영어키즈카페 등 공간사업 전문 자회사인 ‘이캐슬’과 공연전문 제작사 ‘쇼노트’, ‘하늘이엔티’가 공동 제작한 뮤지컬의 실황 영화다.


SAMG엔터 관계자는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뮤지컬을 못 본 아이들을 위해 뮤지컬 공연실황을 제작했다”며 “상영 기간 동안 ‘알쏭달쏭 캐치! 티니핑 포토카드’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준비했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