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브이티지엠피, 日 ‘조조 코스메 2023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 수상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브이티지엠피는 일본 조조타운의 ’2023 조조 코스메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에서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조조타운(ZOZOTOWN)은 일본 최대 온라인 패션 플랫폼으로 가성비 좋은 제품부터 해외 브랜드까지 폭 넓은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찾고 구매할 수 있어 유행에 민감한 일본 MZ세대들이 애용하는 플랫폼이다.


조조타운의 2023 상반기 베스트 어워드는 상반기동안 조조타운 내 매출액 및 건수, 즐겨찾기 등록 수, 일본 내 유명 헤어메이크업 아티스트 및 인플루언서에게 받은 득표를 점수화해 랭킹별로 시상하는 행사다.


‘시카 데일리 수딩마스크’는 조조타운 2023년 상반기 베스트 코스메 어워드 한국 화장품 팩, 페이스마스크를 수상하며 ‘시카 라인’의 견고한 인기를 실감케 했다. ‘VT CICA 레티A 에센스’와 ‘VT CICA 바이탈 마스크 세트‘는 출시 3개월만에 각각 한국 화장품 에센스, 오일, 크림 부문과 팩, 페이스마스크에서 수상하는 저력을 보여줬다.


브이티지엠피는 2021~2022년 엣코스메, 립스 등에서 수상한 이력이 다수 있다. 지난 1일에는 안티에이징, 모공, 주름, 탄력 개선에 효과적인 ‘VT CICA 레티A 크림’이LIPS 2023 상반기 어워드 연령 피부케어 페이스 크림 부문에서 수상한 바 있다. 립스(LIPS)에 이어 이번 조조 코스메까지 수상하며 일본 내 브랜드 파워를 증명했다.


브이티코스메틱의 관계자는 “최근 자사의 신제품 라인이 수상하게 돼 앞으로도 기대가 된다”며 “기존 시카 라인의 인기와 더불어 신규 런칭한 ‘시카 바이탈 라인’과 ‘시카 레티놀 라인’도 일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일본에서 오프라인 채널을 확장 중이며 오는 7월 신제품 리들샷 출시를 앞두고 있어 성장세가 지속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