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클래시스 "스케덤, 히트템 리프팅 밴드 리뉴얼 출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유현석 기자] 클래시스의 코스메틱 브랜드인 스케덤은 리프팅 밴드를 리뉴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제품은 리프팅 패치 3종으로 '리프팅 패치 펩타이드', '리프팅 패치 시카', '리프팅 패치 히알루론' 이다. 리프팅 패치 3종은 모두 '기능성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주름개선 기능성에 대해 인증 받았다.


또 기존 제품 대비 주요성분 함유량이 약 28~500% 증가되었으며, 얼굴 라인을 폭 넓게 감싸주는 모양으로 디자인이 최적화 되었다. 피부 타입별로 ‘펩타이드’, ‘시카’, ‘히알루론’ 등 본인에게 맞는 성분이 함유된 패치를 선택할 수 있으며, 피부 저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스케덤 관계자는 “스케덤에서 가장 판매량이 높은 리프팅 밴드가 모두 완판돼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올해 하반기에는 중국, 미국 시장에도 선보일 예정이며, K뷰티의 위상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케덤은 클래시스의 미용 의료기기 개발 노하우를 기반으로 한 안티에이팅&리프팅 전문 코스메틱 브랜드다. 리프팅 패치, 홈케어 디바이스 등 일반 소비자들이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 할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해 제공하고 있다.



유현석 기자 guspower@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