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리페이지, 주름 개선·피부 미백 담은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 출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리페이지가 주름 개선과 피부 미백 2중 기능성 화장품인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는 미스트와 앰플, 크림 등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는 모든 제품을 피지 조절 및 피부 진정 효과가 있는 오렌지꽃 추출수를 베이스로 만들었고 피부 미백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심화이트377과 알부틴, 아데노신 성분을 더했다.


심화이트377은 독일 심라이즈사에서 377번의 실험을 통해 만든 합성물질이다. 심화이트377은 대표적인 미백물질인 알부틴과 비교했을때 최대 210배의 멜라닌 생성 억제효과가 있다고 알려져 있다. 아데노신은 주름 개선 및 피부 세포 재생에 도움을 주는 성분으로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드는 데 필수적인 성분으로 여겨진다.


리페이지는 출시와 동시에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를 광고모델로 발탁해 본격적인 홍보에 나선다. 2006년 브라운아이드걸스로 데뷔한 제아는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작사, 작곡 및 프로듀싱 능력으로도 인정 받아 왔으며 최근에는 '딩가딩가', '고디바 SHOW' 등 다양한 예능 출연으로 많은 팬들에게 친근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제아는 누구나 다가갈 수 있는 친근한 언니 컨셉을 통해 어떤 화장품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리페이지를 소개한다.


리페이지는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 출시를 통해 전세대 여성들을 공략하는 한편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리페이지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기초화장품에 대한 수요가 늘어난 상황에서 리페이지는 미스트와 앰플, 크림으로 구성된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다가가려고 한다"며 "출시와 동시에 브아걸 출신 제아를 광고모델로 선정해 인지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리페이지 화이트 리워드는 리페이지 홈페이지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