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스튜디오미르 “자체 제작 넷플릭스 애니 ‘외모지상주의’ 메인 트레일러 공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스튜디오미르는 넷플릭스(Netflix)가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Lookism)’ 메인 트레일러를 공개했다고 26일 밝혔다.


‘외모지상주의’는 스튜디오미르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이다. 원작은 박태준 작가의 동명 웹툰이다. 내달 4일부터 넷플릭스를 통해 전세계로 송출될 예정이다.


주요 줄거리는 못생기고 뚱뚱한 외모로 학교에서 괴롭힘을 당하는 주인공 ‘박형석’이 어느 날 정반대로 달라진 완벽한 외모와 몸을 얻게 되고, 두 외모를 번갈아 사용하며 겪는 이중생활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트레일러에서는 주인공이 어떻게 정반대 외모로 변하는지에 대한 방법을 다룬다.


스튜디오미르 관계자는 “지난달 25일 넷플릭스 글로벌 온라인 이벤트 ‘TUDUM JAPAN’에서 애니메이션 외모지상주의 티저 영상을 처음으로 선보였고, 박태준 작가의 원작 동명 웹툰 팬들의 큰 관심과 기대를 받았다”며 “특히 K-POP 아이돌 가수 에이티즈(ATEEZ)가 참여해 OST ‘라이크 댓(Like That)’을 부른 사실이 알려지면서, 전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고 있다”라고 말했다.


앞서 넷플릭스에서 ▲코라의 전설 ▲위쳐:늑대의 악몽 ▲도타:용의 피를 선보인 스튜디오미르는 이번 외모지상주의 애니메이션을 통해 첫 한국어 콘텐츠를 제작하게 됐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