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마니커에프앤지, 겉바속촉 구현한 ‘리얼치킨 통날개구이’ 2종 출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육가공 전문 기업 마니커에프앤지가 ‘리얼치킨 통날개구이’ 2종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리얼치킨 통날개구이’는 100% 국내산 통날개를 튀기지 않고 스팀 오븐에 구워내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이른바 ‘겉바속촉’을 구현했다. 마니커에프앤지만의 기술을 접목해 에어프라이어 조리 후 바삭한 식감을 유지하는 게 특징이다.


국내산 천일염으로 12시간 저온 숙성해 짜지 않으면서 부드럽고 담백한 ‘소금구이 통날개구이’는 오는 13일부터 대형마트에서 먼저 판매가 시작되며, 추후 마니커에프앤지 자사몰 등 온라인으로 판매 예정이다. 4월 말 출시되는 ‘스리라차 통날개구이’는 태국식 스리라차 소스로 12시간 저온숙성시킨 깔끔한 매운맛으로, 취향에 따라 골라 먹을 수 있다.


마니커에프앤지는 최근 높은 물가와 배달비 급증으로 가정내 취식이 증가하고 있어 집에서도 갓 조리한 바삭한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들었다. 전문 식당의 맛과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맥주나 와인을 함께 요리로도 즐길 수 있다.


마니커에프앤지 관계자는 “전문점 수준의 다양한 육가공 및 가정간편식(HMR)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소비자중심경영(CCM)의 실천 일환으로 소비자 니즈에 맞춘 소비자 접점을 확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