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TS트릴리온, ‘TS샴푸’ 홈쇼핑 특집 방송서 매출 17억 달성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대표 브랜드 ‘TS샴푸’를 선보이는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12일(GS SHOP)과 13일(롯데홈쇼핑), 16일(홈앤쇼핑) 진행된 홈쇼핑 론칭 9주년 특집 방송에서 매출 신화를 기록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까지 3회 방송을 통하여 약 17억 원의 매출을 내며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 남은 22일(CJ온스타일)과 26일(현대홈쇼핑)의 방송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공들여 준비한 9주년 특집 방송에 고객분들께서 뜨거운 성원 보내주셔서 감사드린다”며 ”남은 방송에도 관심 부탁드리며 양질의 제품 공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좋은 제품과 좋은 가격, 좋은 일에 앞장서겠다’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꾸준한 사회 공헌 활동으로 지속 가능한 발전과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 모델로 임영웅과 재계약하며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