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SAMG엔터,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런칭…‘티니핑쇼’ 유튜브 방영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엔터)의 메가 지식재산권(IP) ‘캐치! 티니핑’이 새로운 모습으로 돌아온다.


SAMG엔터는 20일 ‘캐치! 티니핑’의 새로운 시즌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을 오는 22일 런칭한다고 밝혔다.


4번째 시즌을 맞이한 ‘캐치! 티니핑’의 이번 타이틀명은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이다.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이모션왕국의 디저트 마을에서 사는 티니핑들이 지구로 떨어지면서 일어나는 일을 아기자기하고 흥미진진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이번 시즌에는 케이크와 아이스크림, 마카롱, 솜사탕, 젤리 등 달콤한 디저트를 컨셉으로 한 티니핑들이 등장해 아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주인공 티니핑 격인 하츄핑은 이번 시즌 ‘베리 하츄핑’으로 돌아온다. 그 외 새로운 로열티니핑으로 ‘샤샤핑’, ‘포실핑’, ‘말랑핑’이 등장한다. 아이들이 일상에서 접할 수 있는 디저트 컨셉의 티니핑을 통해 팬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시즌은 티니핑 팬덤을 위한 일종의 쇼케이스인 ‘티니핑쇼’도 기획됐다. ‘티니핑쇼’는 9월 22일 저녁 6시 SAMG엔터의 유튜브 채널 ’티니핑TV’를 통해 방영된다. 1시간 동안 진행되는 ‘티니핑쇼’에서는 로미 공주와 하츄핑이 출연해 이번 시즌 컨셉을 소개하는 인터뷰를 중심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티니핑쇼’에서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본편 1화, 2화가 TV 방영에 앞서 선공개 된다. 1화, 2화뿐만 아니라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은 매주 목요일 저녁 6시에 ‘티니핑TV’를 통해 본편이 미리 공개될 예정이다. TV 방영은 오는 27일 재능TV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방영을 시작한다.


이번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에 대한 기대감은 상당하다. SAMG엔터는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피규어 제품 10종을 자사 온라인몰인 이모션캐슬 플랫폼에서 선공개 했는데 단기간 내에 모두 완판됐다고 설명했다. 앞선 시즌에 이어 이번 시즌 역시 흥행이 예고되고 있다.


김수훈 SAMG엔터 대표이사는 “압도적인 키즈 팬덤을 보유하고 있는 ‘캐치! 티니핑’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IP 비즈니스는 이제부터 시작”이라며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런칭을 기점으로 SAMG엔터가 추구하는 패밀리 플랫폼 구축을 완성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