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오로라월드,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팜팔스 가든’ 팝업스토어 오픈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썝蹂몃낫湲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팜팔스 가든’ 팝업스토어.

글로벌 캐릭터완구 및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 EAST 중앙광장에서 ‘팜팔스 가든’ 팝업스토어를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오는 주말부터 26일까지 주말과 공휴일에 걸쳐 열리는 이 행사는 농장을 테마로 한 즐거운 쇼핑공간을 제공한다.


‘팜팔스 가든’은 과일, 채소, 동물 캐릭터들로 가득찬 주말 농장 컨셉으로 꾸며졌으며 130여 종의 귀여운 인형과 유명 캐릭터 IP 완구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팜팔스 뿐만 아니라 오로라베어, 머피, 위시윙, 미요니, 에코네이션 등 오로라월드의 인기 봉제 인형과 몰랑, 핑크퐁 같은 캐릭터 상품들을 판매한다.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방문객들을 위한 룰렛 이벤트, SNS 인증 이벤트, 토이플러스 회원 가입 이벤트 등 다양한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구매 고객들에게는 10% 할인 쿠폰도 제공된다. 팜팔스 인형들로 꾸며진 대형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으며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제품과 특별 이벤트로 가득한 ‘팜팔스 가든’은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방문하는 모든 이들에게 기억에 남을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특별한 주말을 만들고 싶은 고객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