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에스디생명공학, 효소처리 크릴오일 추출물 ‘항염증·피부재생 촉진용 조성물’ 특허 취득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화장품 및 건강식품 제조·판매 전문기업 에스디생명공학(대표이사 박설웅)은 ‘효소처리 크릴오일 추출물을 유효 성분으로 포함하는 항염증, 피부주름개선, 보습 및 피부재생 촉진용 조성물’에 대한 특허를 취득했다고 12일 밝혔다.


에스디생명공학의 효소처리 크릴오일 추출물은 우수한 항산화 활성 및 항염증 활성을 갖는 동시에 피부 주름을 억제하고, 피부 보습에 효과적이며,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촉진하여 종합적으로 피부상태를 개선하는 우수한 효과가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보유한 효소처리 크릴오일은 추출과정 중 유기용매를 사용하지 않고 물로 추출해 원료의 안전성이 우수하며 본 특허를 통해 기존 크릴오일과 차별성까지 확보했다.


본 특허의 조성물은 식용 가능한 크릴에서 분리된 물질로 인체에 매우 안전할 뿐만 아니라 안정성도 매우 탁월해 화장품, 식품, 약제학 분야에서 유용하게 이용 가능하다.


회사 관계자는 “해당 특허는 이너뷰티 원료 및 제품 OEM/ODM 사업을 위한 여러 업체들과 논의 중에 있다”며 “기능성 화장품 특허 원료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추후 피부미용 개선 크릴오일로 개발해 매출증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