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스튜디오산타클로스 “손실사업 대폭 축소, 신사업 준비 성공적 마무리할 것”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아시아경제 장효원 기자]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최근 근황에 대한 설명하는 공식 입장문을 통해 신규 사업 확대 의지를 발표했다고 31일 밝혔다.


회사는 입장문에서 매니지먼트 사업부의 규모를 대폭 축소해 집중도 높은 업무 환경을 조성하고 드라마·영화 제작 사업 부문은 양질의 콘텐츠를 생산할 수 있는 실력 있는 제작사와 제휴를 맺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투자·배급 사업부는 해외사업부와 통합하고 국내외 콘텐츠 확보의 범위를 넓히겠다고 설명했다.


스튜디오산타클로스 관계자는 “회사를 지지해주시는 주주들과 관계자분들에게 심려 끼쳐 드리지 않도록 앞으로도 안정적이고 효율적으로 운영하겠다”며 “입장문을 통해 안내 드린 바와 같이 한 단계 더 성장을 위한 선택”이라고 말했다.


이어 “새로운 성장 동력이 될 수 있는 신사업 준비 및 검토를 진행하고 있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해 주주가치 제고 및 회사의 가치가 상승할 수 있도록 만전을 기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스튜디오산타클로스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넷플릭스 드라마 ‘마이네임’과 영화 ‘강릉’을 배급하며 드라마 제작 및 배급사로서 가능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