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SAMG엔터, 네이버 브랜드데이 진행…'캐치! 티니핑' 한정판 인형 선보여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에스에이엠지엔터테인먼트(대표 김수훈, 이하 SAMG엔터)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캐치! 티니핑' 한정판 봉제인형을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 선보인다. 아울러 이모션캐슬 키즈 의류 등 다양한 MD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SAMG엔터가 네이버 ‘가정의 달 선물대첩’을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가정의 달 선물대첩’ 기간 동안 ‘행운핑 상자하우스’를 비롯한 인기 완구와 2023년 여름 티니핑 신상 패션 등 SAMG엔터의 다양한 MD가 판매된다. ‘가정의 달 선물 대첩’ 기간 동안에는 장바구니 5% 쿠폰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오는 21일에는 SAMG엔터의 '이모션캐슬 스토어'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 방송을 통해 MD를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이날 라이브방송에서 SAMG엔터는 ‘캐치! 티니핑’의 인기 캐릭터 ‘행운핑’ 45cm 봉제인형을 처음으로 선보인다. ‘행운핑’은 ‘캐치! 티니핑’ 시리즈에서 최초의 레전드 티니핑으로 등장한 캐릭터다.


'행운핑' 45cm 봉제인형은 네이버 브랜드데이 라이브방송을 통해서만 판매되는 '한정판' 제품이다. SAMG엔터는 라이브방송을 통해 '행운핑' 45cm 봉제인형을 소비자가격 대비 최대 3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SAMG엔터 관계자는 “’행운핑’ 45cm 봉제인형은 네이버 브랜드데이를 통해서만 판매되는 단독 상품”이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티니핑 여름 신상 패션 등 다양한 MD를 할인 판매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