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판타지오, 드라마 편성·8인조 그룹 데뷔 예정…“종합 콘텐츠 사업 성장세”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판타지오가 연이은 드라마 제작과 보이 그룹 데뷔를 앞둬 종합 콘텐츠 사업에서 꾸준한 성장세를 보여주고 있다.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판타지오(대표이사 신영진)는 세 편의 제작 드라마 편성과 7년 만에 보이그룹 런칭을 앞두고 있는 등 콘텐츠 부문 사업이 순항하고 있다고 15일 밝혔다.


이 회사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환상연가’(주연 박지훈, 홍예지, 지우), ‘오늘도 사랑스럽개’(주연 차은우, 박규영)를 비롯해 ‘기적의 형제’(주연 정우, 배현성, 박유림)‘ 등 총 세 편의 드라마를 공동 제작하고 있고 빠른 시일 내에 편성이 마무리될 예정이다. 그 외에도 추가적인 원작 IP 확보를 통해 연이은 드라마 제작을 준비 중이다.


판타지오는 드라마 편성으로 매출에도 긍정적인 영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편성이 되면 매출로 반영돼 준비하고 있는 제작 드라마들이 매출 상승세를 견인하는 역할을 할 것”이라며 “안정적인 매니지먼트 사업을 바탕으로 드라마 제작 등 콘텐츠 부문 사업도 성장가도에 올랐다”고 설명했다.


또한 판타지오는 5세대 보이 그룹 ‘루네이트(LUN8)’를 올해 상반기 데뷔 목표로 준비 중이다. 루네이트는 판타지오에서 7년 만에 선보이는 8인조 보이그룹으로 각종 SNS와 유튜브 등을 통해 리얼리티,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있다.


회사 관계자는 “콘텐츠 사업의 일환인 드라마 제작과 매니지먼트 부분의 신인 그룹 데뷔 등 다각화된 사업 추진이 이뤄지고 있다”며 “드라마 편성과 신인 그룹 데뷔 등이 예정대로 진행돼 매출 성장이 안정적으로 이어지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판타지오는 지난해부터 다수의 드라마를 제작해 선보이는 등 사업 저변을 꾸준히 확대하고 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