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브이티지엠피, '리들샷 라인' 온라인에 이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 본격 진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브이티지엠피는 '리들샷 라인'이 온라인에 이어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고 10일 밝혔다.


'리들샷 라인'은 7월 6일 신오쿠보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13일에는 신오쿠보 한류프라자에 입점된다. 추후 나고야와 오사카 팝업스토어도 7월 중으로 전개될 예정이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오프라인 시장 공략을 위해 일본 이온몰에서 활약 중인 전문판매원 800명을 투입할 예정이다. 일본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질 높은 대면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리들샷 라인' 판매를 촉진할 계획이다.


'리들샷 라인'은 ‘시카 리들(CICA REEDLE)’ 원료를 활용해 피부 진정 및 회복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리들샷 100, 300, 700’ 등 여러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지난 6월 프리 런칭을 통해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번 달부터 정식 판매가 시작된다.


브이티코스메틱은 일본 온라인 코스메틱 시장에서 큰 성과를 기록한 바 있어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지난 2분기 큐텐 메가와리 행사와 라쿠텐 슈퍼세일 행사에서 매출액이 전년 동기 대비 각각 82.2%, 69.3% 증가했다.


브이티코스메틱 관계자는 "지난 2분기 큐텐 및 라쿠텐 할인 판매 행사에서 사상 최대 매출을 기록해 큰 자신감을 얻었다"며 "신규 주력 제품인 '리들샷 라인'을 중심으로 일본 오프라인 시장에서도 좋은 성과를 거두겠다"고 밝혔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