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씨티케이이비전, 지마켓과 일본 판매자 지원 에이전시로 선정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뷰티 플랫폼 기업 씨티케이(대표이사 정인용)는 관계사 씨티케이 이비전 글로벌 네트웍스(이하 씨티케이 이비전)가 지마켓 일본판매자 지원 에이전시로 선정됐다고 16일 밝혔다. 씨티케이 이비전은 국내외 통합 주문관리 솔루션 ‘팝인보더’를 서비스 중이다.


앞으로 씨티케이 이비전은 일본 거점 판매자의 지마켓 가입 자격 검증, 입점 절차 전 과정 지원, 성장 지원 등 전반적인 한국 시장 진출을 지원하게 된다. 또한 지마켓과 협업을 통해 잠재성이 높은 일본 판매자를 발굴해 판매수수료 할인, 프로모션 지원 등 다양한 육성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팝인보더는 SaaS(서비스형 소프트웨어)형태의 이커머스 솔루션으로 국내외 주요 마켓플레이스와의 API 연동을 통해 상품 관리부터 주문, 배송, CS, 정산까지 ‘전자상거래를 위한 모든 작업’을 통합 관리할 수 있도록 한다. 지난 8월 일본 서비스를 런칭한 이후 3개월 사이 100개 이상의 신규 고객사를 확보하며 빠른 속도로 성장 중이다.


씨티케이 이비전의 김민식 대표이사는 “팝인보더를 통해 한국 시장에 대한 이해 부족이나 언어적 장벽을 포함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글로벌 판매자들의 한국 시장 진출을 돕는 이커머스 전문 파트너로서 발전하고자 한다”고 강조했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