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m
닫기버튼 이미지
검색창
검색하기
공유하기 공유하기

오하임앤컴퍼니 레이디가구, 어린이 안전 인증 ‘키디 수납장 시리즈’ 출시

  • 공유하기
  • 글씨작게
  • 글씨크게

오하임앤컴퍼니가 운영하는 레이디가구가 KC 인증 마크(국가통합인증마크)를 획득한 어린이용 가구 ‘키디 수납장 시리즈’를 7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키디 수납장 시리즈가 획득한 KC 인증 마크는 어린이 안전 기준에 준하는 14가지의 엄격한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결과로, 어린이가 사용하는 가구인 만큼 안전성을 최우선시한 점이 눈에 띈다. E0 등급의 친환경 자재 사용은 기본, 인체 유해 물질로 규정되는 포름알데히드 및 납·카드뮴 등이 일절 검출되지 않았으며 전체 모듈의 물리적 안전, 5단 서랍장 전도 방지 등의 항목에서도 모두 인증이 완료됐다.


또한 아이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바구니 수납장의 레일에 잠금장치를 설치하고 수납장 상부 모서리 물품 낙하 방지 가드를 만들었다. 아이가 편하게 사용하면서도 안전을 보장하고, 진열된 물품이 떨어져 아이가 놀라거나 부상을 입을 위험을 줄였다.


키디 수납장 시리즈는 총 13가지(옷장 3종, 바구니 수납장 4종, 책장 4종, 화장대와 거울 2종)의 다양한 모듈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이 넓다. 공간 형태, 아이 성향, 물품 양에 맞춰 알맞게 구성해 아이가 스스로 정리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수 있다. 시스템 선반, 스툴, 등받이 의자, 스터디온 LED등을 옵션으로 추가할 수 있고, 특히 시스템 선반은 옷장과 책장을 하나의 가구로 해결할 수 있게 해줘 좁은 공간을 알차게 활용할 수 있다.


수납력 또한 강화했다. 타사 대비 더 깊고 높은 사이즈로 제작해 부피가 큰 장난감이나 아이의 옷가지, 육아용품 등을 여유 있게 수납할 수 있다.


오염과 스크래치에 강한 LPM 표면 마감으로 아이가 낙서를 하거나 음료를 흘려도 쉽게 닦여 관리가 용이하다. 또한 친환경 원목으로 제작된 원형 손잡이는 아이 손 크기에 딱 맞는 지름 3.8cm으로 만들어져 아이가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레이디가구 관계자는 “영유아기에 형성된 정리 습관은 성인이 되어서까지 유지되는 경우가 많다”며 “안전이 보증돼 있으면서 실용적인 모듈 구성으로 아이에게 정리 습관을 들여줄 수 있는 가구를 찾고 있는 분들께 신제품 ‘키디 수납장 시리즈’을 추천한다”고 전했다.


한편 오하임앤컴퍼니의 레이디가구는 키디 수납장 시리즈 출시를 기념해 오는 20일까지 레이디가구 자사몰에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모듈 구매 1개당 1만원이 즉시 할인되고 시스템 선반의 경우 1+1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 후기 작성 시 최대 2만원 백화점 상품권이 증정되며 특히 출시 당일인 5월 7일에만 백화점 상품권 1만원이 추가 증정된다.



장효원 기자 specialjhw@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TOP